Apple이 논란의 여지가있는 개인 정보 보호 기능과 신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브랜드 충성도가 93 %로 치솟았습니다.
Apple이 논란의 여지가있는 개인 정보 보호 기능과 신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브랜드 충성도가 93 %로 치솟았습니다.
몇 달 간의 소문과 유출 이후, Apple은 지난달 M1 기반 iMac 및 iPad Pro 모델, 새로운 Apple TV 등을 포함하여 새로 워진 라인업과 함께 AirTag라는 최초의 항목 추적기를 출시했습니다.
애플은 2020 년 대유행 히트작에 비해 상대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, 올해는 2 분기 회계 연도 동안 전년 대비 54 %의 엄청난 매출 성장을 기록한 쿠퍼 티노 거대 기업에게는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.
현재 Apple 공간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iOS 14.5 업데이트 및 새로운 하드웨어 릴리스부터 곧 출시 될 iPhone에서보고 싶은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의견을 측정하기 위해 iPhone 및 iPad 사용자를 조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설문 조사 하이라이트
iPhone 및 iPad 사용자에게 가장 마음에 드는 iOS 14.5의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응답은 투표 수 순으로 앱 추적 투명성 (36 %), Unlock with Apple (23 %), Apple이었습니다. 지도 크라우드 소싱 데이터 (13 %), AirTag를 지원하는 '내 찾기'앱 (8 %), PS5 및 Xbox Series X 컨트롤러 지원 (6.9 %), Fitness +에 대한 AirPlay 2 지원 (5 %), Dual-SIM 5G 지원 (4 %), 새로운 이모티콘 (2.1 %), 새로운 Siri 음성 (1.3 %), 개정 된 뉴스 및 팟 캐스트 앱 (0.7 %)
Apple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는지 묻는 질문에 대다수 (73 %)가 동의한다고 답했으며 18 %는 회사가 너무 과도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생각하며 9 %는 어떻게해야할지 확신하지 못합니다.
응답자들은 AirTag에 대해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 무엇인지 질문을 받았으며,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. "Apple의 강력한 Find My 네트워크를 활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음"(42 %), "가격 대비 뛰어난 가치"(19 %) ), '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'(15 %), '약 1 년 지속되는 교체 형 배터리 사용'(10 %), '액세서리가 많음'(6 %), '각인 텍스트, 그림 이모티콘, 숫자를 사용한 맞춤 설정'(5.3 %), "경쟁사보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우수"(2.7 %)
iPhone 및 iPad 사용자 10 명 중 6 명 이상 (61 %)이 새로운 AirTag를 구매할 의향이있는 반면 39 %는 관심이 없습니다.
54 %는 Apple이 AirTags에 청구하는 것이 좋은 거래라고 생각하고, 32 %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, 14 %는 비싸고 더 저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.
67 %는 액세서리가 장치와 함께 제공되어야하며 별도로 구매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.
Apple 사용자 10 명 중 거의 8 명 (78 %)은 Apple이 AirTag로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에 만족하지만 그렇지 않은 22 %는 만족합니다.
잠재적 인 AirTag 구매자에게 기기로 무엇을 추적 할 것인지 물었을 때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. 투표 수 순으로 : 키 – 42.4 %, 애완 동물 – 34.8 %, 수하물 – 30.6 %, 자전거 – 25.8 %, 지갑 / 지갑 – 23.3 %, Airpods 케이스 – 19 %, 어린이 – 15 %, 자동차 – 10.2 %, 드론 – 7.6 %, 파트너 – 6.9 %, TV 리모컨 – 4 %, 노트북 가방 / 배낭 – 3 %, 안경 – 1.1 %, 재킷 (물품 보관소) – 0.7 %, 기타 – 0.6 %
14 %는 M1 칩셋이 장착 된 새로운 iMac을 구매할 의향이있는 반면 대다수 (86 %)는 관심이 없다고 답했습니다.
응답자 10 명 중 8 명 (82 %) 이상이 곧 출시 될 iMac 및 Macbook에서 Face ID 기능을보고 싶어합니다.
잠재적 인 iMac 구매자는 장치에 대해 선호하는 색상 옵션을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응답은 –받은 순서대로 : 파란색 – 33.4 %, 은색 – 30.1 %, 녹색 – 13.4 %, 보라색 – 8.9 %, 노란색 – 6.8 % , 분홍색 – 4.1 %, 주황색 – 3.3 %
24.9 %는 M1 칩셋이 장착 된 새로운 iPad Pro를 구매할 의향이있는 반면 75.1 %는 관심이 없다고 답했습니다.
새로운 iPad Pro를 구할 계획이있는 사람들 중 대다수 (66.2 %)는 더 작은 11 인치 화면 모델을 원하고 33.8 %는 12.9 인치 화면 변형을 원합니다.
다가오는 iPhone 13에서보고 싶은 기능을 선택하라는 질문에 응답은 –받은 투표 수 순으로 : Touch ID 반환 – 21 %, 더 높은 재생률 디스플레이 (120Hz) – 17 %, 더 작게 노치 / 노치없는 디자인 – 15 %, 기본 충전기 반환 – 12 %, 더 커진 배터리 – 11 %, 더 나은 카메라 기능 – 8.2 %, 더 빠른 프로세서 – 6.8 %, 컴팩트 폰 – 5 %, 더 나은 방수 – 2.2 % , 접이식 디자인 – 1 %, 번개 포트 제거 – 0.8 %.흥미롭게도 사람들은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의 개선을보고 싶어하지만 접이식 iPhone 13에 대한 활용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.번개 포트를 제거하는 것은 인기있는 선택이 아닌 것 같습니다.
무려 92.6 %가 Apple 생태계에 갇혀 있으며 Android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습니다.
앱 추적 투명성은 최고의 iOS 14.5 기능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합니다.
iPhone 및 iPad 사용자에게 iOS / iPadOS 14.5의 어떤 새로운 기능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물었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.
논란이되고있는 '앱 추적 투명성'기능은 사용자가 앱이 다른 앱과 웹 사이트에서 앱을 추적하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했으며, 거의 36 %가 가장 좋아하는 앱으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.
마스킹 된 사용자가 Apple Watch를 사용하여 iPhone을 잠금 해제 할 수 있도록하는 유행병 친화적 기능인 'Unlock with Apple Watch'는 23 %로 두 번째로 인기있는 기능입니다.
한편, 사고에 대한 크라우드 소싱보고를 허용하는 Apple Maps의 새로운 Waze와 유사한 기능은 13 %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iOS 14.5의 최고 기능 목록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.
8 %는 새 릴리스의 가장 좋은 점이 AirTag를 지원하는 업데이트 된 '내 찾기'앱이라고 생각하고, 6.9 %는 PS5 및 Xbox Series X 컨트롤러에 대한 추가 지원에 대해 흥분했습니다.
Fitness +에 대한 AirPlay 2 지원은 5 %로, 듀얼 SIM 5G 지원은 4 %, 새로운 이모티콘 추가는 2.1 %로 조사되었습니다.
새로운 Siri 음성과 Revamped News 및 Podcast 앱의 추가는 iOS 업데이트에서 각각 1.3 %와 0.7 %로 가장 사랑받는 기능 중 하나였습니다.
다음으로 동일한 응답자에게 Apple의 새로운 엄격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는지 물었고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견했습니다.
대다수 (73 %)는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기능 출시에 대해 Apple에 동의한다고 답했으며, 이는1 월 설문 조사의65 %에서 8 % 증가한수치입니다.
한편, 18 %는 회사가 정책을 너무 많이 취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이는 이전 설문 조사의 23 %에서 5 % 감소한 수치입니다.
또 다른 9 %는 무엇을 만들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.
iPhone 사용자의 60 % 이상이 AirTag를 구매하려고합니다.
최근에 출시 된 AirTag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Apple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응답했습니다.
42 %는 AirTag가 iPhone, iPad 및 기타 장치로 구성된 Apple의 강력한 '내 찾기'네트워크를 활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iPhone 사용자 10 명 중 2 명 (19 %)은 AirTag가 비용 대비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15 %는 기기의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칭찬했습니다.
10 %는 AirTag가 1 년 동안 사용할 수있는 교체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한다는 사실에 감명을 받았습니다.
또 다른 11.3 %는 AirTags의 사용자 지정 측면을 구입했으며 6 %는 열쇠 고리 및 수하물 태그를 포함한 다양한 호환 액세서리에 관심이 있으며 5.3 %는 각인 된 텍스트, 이모티콘, 또는 숫자.
2.7 %만이 에어 태그가 삼성 갤럭시 스마트 태그와 같은 경쟁사보다 전반적으로 더 나은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답했습니다.
우리는 AirTags가 출시 전 과대 광고에 부응할지 여부를 확인하고 동일한 응답자에게 추적기를 구매할 의사가 있는지 물었습니다.
iPhone 및 iPad 소유자 10 명 중 6 명 (61 %)이 새로운 Apple AirTag를 구매할 계획입니다.
39 %는 제품에 관심이 없습니다.
우리는 현재 1 개당 29 달러, 4 팩당 99 달러 인 AirTags의 가격에 대한 의견을 물었습니다.
절반 이상 (54 %)이 가격이 좋은 거래라고 답했으며 32 %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반면 14 %는 AirTag가 비싸고 더 저렴해야한다고 답했습니다.
무려 67 %는 액세서리가 기기와 함께 제공되어야한다는 의견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.
그러나 33 %는 이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.
AirTag가 작동하려면 iPhone, iPad, Mac 등 나의 찾기 네트워크에있는 주변 기기로 Bluetooth 신호를 보냅니다.그런 다음 이러한 장치는 분실 된 AirTag의 위치를 iCloud로 전송하고 소유자가 '나의 찾기'앱을 통해이를 추적 할 수 있도록합니다.Apple은 전체 프로세스가 익명이고 암호화된다고 약속하지만 설문 응답자들에게 AirTags로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지 질문했습니다.
당연히 대다수의 iPhone 및 iPad 사용자 (78 %)가 질문에 긍정적으로 응답했습니다.
그러나 22 %는 AirTag의 보안에 대해 확신하지 않습니다.
AirTag를 구매하려는 응답자의 61 %에게 개별 구매 (29 달러) 또는 4 개 묶음 (99 달러)으로 구매할지 여부를 물었습니다.
57 %는 99 달러의 4 팩 번들을 구매하겠다고 답했습니다.
43 %는 기기 당 29 달러에 개별 구매할 계획입니다.
AirTag 구매에 '예'라고 답한 동일한 응답자에게 기기를 사용하여 무엇을 추적하고 싶은지 물었고 응답은받은 투표 수 순으로 다음과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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